EVENT

CITTA
24SS 단독 오픈
CITTA

[Summer in the City]


씨타가 선보이는 2024 S/S 첫 번째 여름 시즌은 '도시의 여름'을 키워드로 전개한 컬렉션입니다.

이번 컬렉션의 주제인 'Summer in the City' 스타일은 웨어러블함과 자유로움을 기반으로 평소의 바쁜 일상을 벗어나 도시의 다른 면을 강조하였습니다.

먼 곳으로 떠나 여름을 즐기는 일반적인 바캉스 룩과는 조금 다르게 도시의 일상적인 속삭임과 휴식을 강조하였습니다.


평소에는 찾아보기 힘든 도시의 숨겨진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여정. 바쁜 일상에서는 눈에 띄지 않는 작은 순간들을 발견하며,

이번 시즌은 이러한 순간들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룩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부족해서 만날 수 없었던 소중한 사람들과의 재회,

평일 오후 한적한 골목길에 자리한 카페에서는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이야기를 나누며 즐기는 것,

평소에는 지나치기 바빠서 들리지 못했던 숨겨진 곳들을 시간을 내어 찾아가 보고 즐기는 것. 

이렇듯 멀리가지 않아도 바쁜 나의 일상속의 알아채지 못한 소소한 행복들.


이번 여름은 바쁜 일상 생활에서 벗어나 평소와는 다르게 여유롭고 평온한 순간을 경험하며,

바쁘고 정신없다고만 느껴졌던 도시의 숨겨진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기를.


"CITTA의 여름시즌과 함께 평소에 보지 못했던 도시의 숨겨진 다른면을 즐겨보세요."

CITTA
Summer in the City

CITTA

Summer in the City

CITTA
CITTA
24SS